고객센터

이용후기

고객님들의 솔직한 이용 후기입니다. 태산돌이 블로그에서 후기 이벤트 팁을 참고하세요.
제목 사진 남깁니다.
등록자 in9*** 작성일 2021-12-06 PM 01:44


게시판으로  올려달라고 해서 올립니다.


처음에 지인에게 태산 추천받아서 이용했는데 이렇게 대응이 부절하게 이루어질지 몰랐습니다


B2 100 주문하였는데 30장만 받았고 70 배송누락이었습니다.  

전화로 70 추가 배송부탁드렸는데 다시 50장만 받았을 뿐더라 처음받은 종이의 무개와 재질이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서 연락드렸습니다


태산에서는 자신들의 재배송과 인쇄비용에 대한 손해만 말하시고 반송하면 환불처리해준다는 말을 반복해서 하셨습니다


저희는 태산의 배송실수로 행사 사용에 차질을 입었습니다이미 행사의  피해가 생긴 상황입니다


IMG_2594.jpeg


이렇게 연락이 오셨고 인쇄 전문업체에서 종의 재질과 코딩  종이의 무게를 전혀 모르신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고 저런 연락이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럼 태산에서 종이 재질과 무게를 선택하는 것에 의미가 있을까요?


두번째 배송 누락인 20장은 환불처리 부탁드립니다그리고 종이 무게와 재질에 대해 모른다고 하시면 비용차이는 구매자가 부담하게 되는건가요?


조속히 확인하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A3 인쇄에서도 불량이 많이 나와 게시판에 올려달라고 하여 사진으로 올립니다. 12장 3부 정도 흰 점과 배탁같은 현상이 나타납니다. 



priv 다음 글이 없습니다.
next 실망이 큽니다.
top
  • 태산인디고
    이강훈 이강훈 02-2269-2489 tindigo@hanmail.net
  • 업무시간
    월~금 am09:00~am05: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02-2269-2488
  • 예금주 : 태산인디고